SPC 파리바게뜨, 순직 소방관 가족에 생일파티 행사
2024-01-31
파리바게뜨는 순직 소방관 유가족에 생일 축하 행사를 여는 캠페인을 진행한 다고 3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순직 소방관 유가족을 위한 비영리 단체인 '소방가족 희망나눔'의 제안에서 비롯됐다. 파리바게 뜨는 연중 순직 소방관이 근무했던 소방서를 찾아 유자녀나 부모를 위한 생일 축하 행사를 열고 소방관들 을 위한 간식을 전달한다.
파리바게뜨는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첫 행사로 23일과 30일 각각 강원도 태백시 태백소방서와 경상남 도 창원시 의창소방서를 찾아 고(☆) 허승민 소방위의 딸과 고(☆) 심장보 소방위의 아들 3명의 생일을 소 방관 동료들과 함께 축하해주는 행사를 진행했다.
소방가족 희망나눔은 순직 소방관 유가족들이 서로를 위로하고 의지하며 삶을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소 방청 소속 비영리 법인으로 심리치료, 자조모임 지원 등을 통해 유가족들의 심리적, 경제적 안정을 지원 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순직한 소방관의 헌신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남은 가족들 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하고자 소방가족 희망나눔, 소방청과 함께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시는 분들을 예우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했다.
이연숙 기자 in@one.kr